대구사는아재블로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기 본문

일상정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기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28. 10:49

요즘 카카오뱅크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관리하기 편하고 송금하는것도 너무 간단해서 요즘은 카카오뱅크만 사용하고있습니다.

통장개설도 간편하게 할수있어서 5분안에 뚝딱 만들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공인인증서없이도 송금이 가능한게 가장 마음에드네요.

어플깔고 간단하게 개설후에 체크카드는 최대한 빨리 신청하세요.

저도 한달까지는 아니지만 거의 한달걸려서 받을수있었습니다.

 

 

우체국택배기사님이 사무실로 가지고 오셨는데

절대 본인 이외에는 수령이 안되서 제가 직접 신분증 들고 찾으러 갔습니다.

노란색 봉투라서 누가봐도 카카오랑 관련되있는줄 알아볼수있겠네요.

 

 

봉투가 제법 두툼하네요.

 

 

봉투안에는 서류들과 웰컴기프트봉투가 들어있습니다.

 

 

카드는 총 5가지중에서 선택하실수있습니다.

 

 

케릭터가 그려져있으니 체크카드 같아 보이지 않네요.

 

 

참고로 카카오체크카드로 삼성페이에 등록도 가능하며

현재 sk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주유시 5천원 캐시백이라는

엄청난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그외에 영화관람시 4천원할인등 이벤트가 많으니 꼭 혜택보세요.

 

 

웰컴 기프트입니다.

 

 

웰컴기프트안에는 카카오캐릭터 스티커 5장이 들어있네요.

캐릭터 좋아하시는분들한테 아주 좋은 선물이 되겠네요.

 

 

사용도 간편하고 뭔가 지금까지의 은행들과는 다른 전략을 사용해서

신선한 느낌을 느낄수있는 카카오뱅크네요.

앞으로 또다른 이벤트나 혜택이 있으면 다시 소개해드릴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