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실역안경점 아이젠트리 다사점오픈 본문

일상정보

대실역안경점 아이젠트리 다사점오픈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9. 29. 12:33

대실역안경점 다사안경점 인 아이젠트리 다사점다녀왔습니다.

몇일전 킹스맨2가 개봉하고 영화보고온뒤에 왠지 모르게

안경이 너무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물론 킹스맨에서는 슈트빨이 되서 안경도 멋있어보이겠지만요.

아무튼 갑작스레 안경에 꽂혀서 시력검사도 할겸 보호경맞추러 다녀왔네요.

아이젠트리 다사점이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현재 할인행사도 많이하고

경품까지 걸려있어서 아주 매력적이네요.

지하철 대실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대실역안경점 아이젠트리 다사점에서는 이근처에서는 유일하게

구찌를 공식판매하고있는곳이라고 합니다.

선글라스쪽에 관심있으신분들은 방문해보세요.

 

 

 

 

 

그외에도 하우스브랜드로 유명한

래쉬,고게터,니로,토니스콧등 연예인 협찬품으로 많이 나오는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가게도 너무 깨끗하고 안경테 종류도 너무 많네요.

저도 선글라스 하나 구매하고싶지만 이번에는 그냥 뿔테로 맞추기로했습니다.

 

 

 

 

 

진짜 가지고싶은레이밴 선글라스도 있네요.

전 얼굴이 큰편이라서 가지고싶다고해서 막사면 안되고 좀 큰안경테로 맞춰야하는 아픔이 있네요.

세상에서 키크고 얼굴작은사람이 젤 부러워요.

 

 

안경테도 종류별로 브랜드별로 정리정돈이 잘되어있어서 다들이쁘게만 보입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이것저것 써봤는데 역시 전 큰테가 어울리더라구요.

다행히 킹스맨에서 나온 안경테도 큼지막한거라서 저한테 맞는 안경테를 고르는건 어렵지 않을듯하네요.

 

 

 

 

 

 

 

 

 

 

 

정말 선글라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나마 저한테 어울리는 폴리스계열 선글라스!

내년 여름쯤에는 폴리스계열 선글라스도 하나 장만해야겠네요.

 

 

 

 

 

 

 

이쪽의 상품들은 대체로 세일을 많이 하는 안경테입니다.

저는 가장 무난한 검은색 안경테로하나 골랐습니다.

 

 

 

 

 

 

 

 

그냥 재미삼아서 시력검사도 한번해봤는데 1.4와 1.5가 나오네요.

이 기계가 호야에서 나온 최신식 기계인데 지금까지와는 달리

아주 정확하게 측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얼굴크기와 눈의 위치등에 따라서도 안경을 맞출수있게 해준다고하네요.

 

 

 

 

 

 

 

 

아이젠트리 다사점에서는 표준검안법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거 같습니다.

사장님이 진짜 꼼꼼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친절하신거같아요.

 

 

안경이 맞춰지는동안 저는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기로했습니다.

 

 

따로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있네요.

 

 

요기는 돋보기안경 쿠폰만 있으면 무료로 준다고하니 문의해보시고 방문해보세요.

053-588-5689

 

 

 

 

 

콘택트렌즈도 종류별로 구매할수있겠네요.

 

 

참고로 사장님께서 도수가없는 보호안경이라도 자외선차단이 되는

렌즈를 사용하셔야 한다며 보여주신 기계입니다.

 

 

신기하게도 렌즈를 갖다대니 97%의 자외선 차단을 시켜주네요.

보호경이라도 거의 선글라스만큼의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는걸 보니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살좀빼면 퀸스맨정도는 될려나요?

몸만들어서 슈트입고 마눌님한테만 잘보이는 퀸스맨 로맨틱 에이전트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에도 사용할수있는 포인트적립까지 꼼꼼하게 해주시는 사장님!

 

 

아참 그리고 아이들에게 맞춤형 안경인 토마토안경도 판매하고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 대실역안경점 다사안경점 아이젠트리 다사점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