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 내당동맛집 평리동맛집 삼미갈비 본문

국내맛집

대구 내당동맛집 평리동맛집 삼미갈비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0. 29. 23:03

대구 내당동맛집 평리동맛집 삼미갈비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지인들과 모임이있어서 단체석이 있는곳으로 다녀왔네요.

 

 

대구 내당동맛집 삼미갈비는 주차장이 별도로 마당에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겠네요.

제법 넓고 관리하시는분도 계셔서 단체손님이 가도 문제 없을정도입니다.

 

 

 

 

 

 

 

 

저희는 한우갈비살과 LA양념갈비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깔끔해서 술한잔 먼저하기 좋았네요.

 

 

 

 

 

 

 

 

숯도 화력이 좋은참숯을 사용해서 고기맛을 극대화해주겠네요.

 

 

먼저 갈비살 2인분입니다.

두툼하게 썰어져서 육즙이 많이 느껴질것같네요.

 

 

확실히 숯의 화력이 좋아서인지 고기가 금새 익습니다.

덕분에 육즙 가득한 고기를맛볼수있게되었습니다.

 

 

 

 

 

고기자체만으로도 맛이 좋아서 육장에 살짝 담궈서 먹어도 좋네요.

 

 

달달한 양념장이 인상적이었던 LA양념갈비입니다.

 

 

양념이 있는상태라서 너무 오래동안 두면 금새 타버리니 구울때 조심조심 구웠습니다.

참숯의 화력에서 굽는것고 그렇지 않은것에다 굽는건 정말 차이가 큰거 같네요.

확실히 양념이 있는 고기라서 불향이 은은하게 들어간게 맛이 좋았네요.

 

 

 

 

소고기의 비주얼은 정말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양념구이라 불향이 은은하게 스며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고기자체가 너무 좋아서 일부러 쌈싸서 먹을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건강을 위해 한쌈했습니다.

 

 

마무리는 냉면으로 주문했습니다.

 

 

적당하게 매콤해서 마무리 음식으로는 최고인 비빔냉면입니다.

적당히 매콤달달해서 술안주로도 좋았습니다.

 

 

시원한 육수가 인상적이던 물냉면도 술안주로 좋았네요.

 

 

 

 

 

 

 

 

대구 내당동맛집 평리동맛집 삼미갈비는 개인룸도 있지만 단체석도 많이 준비되있어서

단체손님이 방문해도 좋을장소인듯합니다.

 

 

이런 룸있는 장소는 상견례같은 모임을 하기도 좋아보이네요.

 

 

 

 

 

 

 

 

이상 대구 내당동맛집 평리동맛집 삼미갈비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