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네스프레소매장 대구현대백화점 네스프레소 본문

일상정보

대구네스프레소매장 대구현대백화점 네스프레소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2. 17. 15:48

오랫만에 네스프레소매장 방문이네요.

네스프레소 기계구입하면서 웰컴팩과 두번째 캡슐구입할때만해도

대구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있었던 매장이 대구현대백화점으로 옮겼네요.

하긴 지난번에 두번째 구입할때 캡슐을 종류대로 다 구입해서 이거 먹는데만

몇달이 걸려서야 다먹게 되었네요.

새로 옮긴 대구네스프레소매장은 대구현대백화점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확실히 지난번보다는 뭔가 더 넓고 깔끔한 느낌으로 바뀌어있는 느낌입니다.

 

 

일단 매장에 들어서면 화려한 캡슐들이 잘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맨날 마시는종류만 마시면서도 사고싶은건 이것저것 많은지 모르겠네요.

 

 

처음에 제가 네스프레소기계 구입할때 광고에서 보던 모델이 이제야 출시가 되었네요.

분명 이거사려고 갔는데 없어서 라시티마터치로 구매했는데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살걸그랬나봐요.

 

 

갈때마다 충동구매 느끼는 거치대와 잔세트들이네요.

특히나 잔세트는 조금만더 저렴했다면 당장구입했을껀데 넘 비싸요;

 

 

 

 

 

 

 

 

지난번에 구매할때는 디카페인포함해서 한줄씩 전부 구매했었는데

마셔보다보니 저는 확실히 연한맛을 선호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카페인 섭취가 많아져서 심장에 무리가 간뒤로는

디카페인만 섭취한다고 디카페인캡슐만 연한걸로 3줄 주문했습니다.

너무 많이 사놓으니 관리하기도 힘들고 이제는 필요한만큼만 주문해야겠어요.

 

 

 

저희집에는 큐브가있는데 캡슐모양 케이스가 새로나왔네요.

꺼내마시기는 이게더 좋겠지만 장기간 보관할거같으면 먼지때문에 조금 별로일거같긴하네요.

 

 

아무튼 대구 네스프레소 매장은 대구롯대백화점에서 대구현대백화점으로 옮겼으니

헛걸음 하지마시고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현대백화점 2층에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