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 김광석거리맛집 일본식카레전문점 겡끼카레 본문

국내맛집

대구 김광석거리맛집 일본식카레전문점 겡끼카레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1. 2. 23:07

 

대구 김광석거리맛집 일본식카레전문점 겡끼카레 다녀왔습니다.

요즘 김광석거리가 대구의 명물로 자리 잡으면서 주변에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있네요.

저는 사무실이 근처라서 맛집들이 많이 생겨서 덩달아 좋아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일본식 카레가 땡겨서 점심해결차 다녀왔네요.

 

 

점심이 살짝 지난시간인데도 가게안은 많은 손님들로 붐비고있네요.

나이대가 딱정해진게 아니라 젊은분들부터 나이드신 어르신들까지 두루찾는모양입니다.

 

 

 

 

 

저희는 겡끼카레에 돈가츠와 새우튀김토핑을 주문했습니다.

토핑은 수제로 만들어진거라서 더욱 믿음이 가네요.

 

 

 

 

 

 

 

 

 

 

 

 

 

 

많은 소품들중에 얘네들이 눈에 딱 띄더군요.

너무 귀요미들이네요.

 

 

 

 

 

기본반찬들입니다.

유부를 얹은 우동국물과 일본식 단무지와 김치가 나옵니다.

 

 

먼저 돈카츠 토핑을 얹은 겡끼카레입니다.

 

 

 

 

 

딱보기에도 바삭함이 전해집니다.

돈카츠의 튀김옷은 생빵가루를 사용해서 아삭함이 느껴지면서도

촉촉함이 느껴져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새우를 사랑하는 제가 주문한 새우토핑겡끼카레입니다.

 

 

 

 

 

새우튀김역시 생빵가루로 발라튀겨내서 바삭함이 절로느껴집니다.

 

 

겡끼카레는 살짝 매운맛이 돌아서 중독성있는 맛입니다.

보통 많이 먹어오던 3분카레의 맛과는 다른 일본에서 맛보던 그맛이네요.

토핑과 카레는 너무잘어울려서 토핑은 필수로 올려야할거같네요.

 

 

돈카츠도 두꺼운 등심부위로 튀겨내서 부드러우면서도 맛이 좋습니다.

 

 

새우는 돈카츠보다는 좀더 바삭한 식감이라서 좋네요.

새우살이 살짝 더두꺼웠으면 하는 생각은 듭니다.

 

 

 

 

 

밥과 카레는 추가로 리필이 가능해서 밥추가해서 싹비웠습니다.

일본식 카레가 생각날때면 가끔씩 방문해야겠습니다.

이상 대구 김광석거리맛집 일본식카레전문점 겡끼카레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