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대구이색레스토랑 대구가볼만한곳 CW갤러리 본문

국내여행

대구이색레스토랑 대구가볼만한곳 CW갤러리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1. 14. 09:30

대구이색레스토랑 대구가볼만한곳 CW갤러리입니다.

지난번에는 레스토랑 방문기를 적었고 이번에는 3층에 위치한 박물관리뷰입니다.

 

 

대구 시지경산에 위치한 CW레스토랑은 2층은 레스토랑이고 3층은 피규어박물관으로 영업중입니다.

사장님이 피규어 수집광?이셔서 직접 박물관에 전시해두고 영업을 하고있는거 같습니다.

티비나 언론에도 몇번 소개 될만큼 이색적인 체험을 해볼수있는 곳입니다.

 

 

레스토랑은 밤10시까지 갤러리는 밤9시까지 영업하고있네요.

저희는 2층에서 맛있는 스테이크로 식사를 하고난뒤에 3층으로 향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흥미로운 피규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전설로 남은 이소룡형님 피규어도 있네요.

 

 

 

 

 

 

 

 

피규어라고는 원피스 프라모델은 건담정도만

아는 저한테는 새로운것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초대형사이즈 건담도 보이네요.

아마도 에일스트라이크 건담이지 싶은데 큰사이즈는 처음봅니다.

그외에도 에일리언이나 배트맨 피규어들이 있습니다.

 

 

여기는 레고로 반지의제왕?을 표현해놓은게 있네요.

반지의제왕인지는 모르겠지만 인상깊게본 거라 그거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성의 뒷쪽부분은 방들까지 묘사가 잘되어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반지의 제왕피규어들입니다.

저는 판타지영화를 좋아해서 엄청 재미있게보고 친구들한테 추천해줬다가

욕만 엄청 얻어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친구라도 취향은 다른가 봅니다.

 

 

 

 

 

 

 

 

예전에 아주 인상깊게 봤던 터미네이터 모형도있습니다.

직접 보니 정말 리얼한듯 했어요.

 

 

 

 

 

맨인블랙에서 나왔던 외계인아저씨 모습도 그대로네요.

 

 

 

 

 

이 영화도 진짜 재미있게 본영화였네요. 헬보이

 

 

 

 

 

 

 

 

 

 

 

 

 

 

디즈니 관련 피규어들은 와이프님이 좋아하더라구요.

둘이서 넋놓고 한참을 구경했습니다.

 

 

드디어 원피스 피규어가 나오네요.

에니메이션이라고는 슬램덩크이후에 원피스만 봐서 이건 잘알고있습니다.

저도 일본갈때마다 한두개씩 모으다보니 이정도는 있는거 같아요.

 

 

 

 

 

 

 

 

 

 

 

헐크형님은 실제사이즈 같은 크기로 있어서 놀랬습니다.

 

 

피규어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곳 cw레스토랑입니다.

2층에서 식사후 갤러리로 가면 할인도 되고 다양한 피규어들을 구경하실수있으니 좋을거같아요.

2층 레스토랑의 스테이크와 파스타도 정말 괜찮게 즐길수있고 2층에서도 피규어들을 구경할수있습니다.

이상 대구이색레스토랑 데이트하기좋은곳 CW레스토랑 갤러리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