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유후인맛집 부드러운롤케이크 B스피크 본문

해외맛집

유후인맛집 부드러운롤케이크 B스피크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8. 22. 09:48

큐슈여행지중 가장 유명한곳이기도하며

일본여성들이 가장 가고싶어하는 여행지10곳중 한곳인 유후인!

유후인을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역부터 시작해서

긴린코호수까지 걸어가는 길에는 맛집들이 너무 많아서

하루 이틀 여행하면서는 다 먹어볼수도 없을만큼 먹거리들이 많은곳입니다.

오늘 소개할 B-SPEAK 는 부드러운 플레인롤케익을 먹을수있는곳이며,

이른시간이 아니고서는 줄을서야 구입할수있는곳입니다.

 

 

이날도 매장앞에는 많은 손님들이 대기하고있네요.

 

 

예전에 제가 처음 일본방문했을때쯤에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별로 없어서

큐슈지역 여행지는 비교적 한산한편이었는데,

요즘은 어딜가나 줄을 서야 하더라구요.

유후인까지 가는 버스나 기차표조차도 구하기 힘든정도라서 요즘은

왠만하면 렌터카를 이용하는편입니다.

 

 

대략 20분정도를 기다리고나서 매장안으로 들어갈수있었네요.

 

 

매장안에서도 바로 살수있는게 아니라 또 줄을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포장판매지만 기다릴정도면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실감나네요.

 

 

롤케익 이외에도 아기자기한 물품들도 판매하고있네요.

 

 

롤케익 하나에 1,420엔 거의 15,000원정도네요.

가격은 그리 싼편은 아니지만 유명한곳이니 무조건 먹어봐야죠.

 

 

 

대략 20~30분정도 걸려서 구매한 롤케익입니다.

가게에서 먹을수있는공간이 없으니 포장해서 나중에 먹기로 합니다.

 

 

숙소로 돌아와서 꺼낸 롤케익입니다.

일단 보기에도 엄청 부드러워 보입니다.

일본여행시 먹었던 디저트류는 한번도 실망한적이 없기에

이번에도 기대되는군요.

 

 

맛은 생각했던 그대로입니다.

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안에들어있는 크림은 고소한맛을 내어주는~ 그런맛

아마 일본여행이 처음이신분들이 이런 디저트류를 먹어보면 반할맛이겠지만

저는 그냥 상상했던맛 그대로였네요.

하카타역 백화점에서도 이런롤케익을 판매하는데 이거먹으러 유후인가는건 좀 오바인듯하고

유후인간김에 먹어볼만 한것같은 생각입니다.

이상 유후인맛집 B스피크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