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효리네민박 정담이 화재 본문

자유게시판

효리네민박 정담이 화재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8. 22. 10:44

효리네 민박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정담씨에 대해 관심들이 많이 생기고 있네요.

저는 효리네민박을 제대로 보고있지는 않았지만 중간중간 나올때마다 부분부분만 시청하고있었거든요.

그러다가 정담이의 장면이 나오고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방송에서 흔히 볼수있는 설정? 이겠거니 했는데,

알고보니 청각장애가 있으시다고 합니다.

현재 피팅모델로 활동하고있어서인지 몸매가 남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정담이는 처음부터 청각장애가 있었던건 아니고 중학교 2학년때부터 한쪽귀가 들리지 않기 시작했고,

나중에 수술을 했지만 그뒤부터 귀가 들리지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

-SNS를 통해 일상사진을 공개한 정담이-

 

수술후에 의사선생님께서 들릴꺼라고 이야기하셨는데 5개월이 지나도 안들려서 많이 우울했다고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괜찮다 익숙해졌다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듣고싶은건 남자친구의 목소리 "사랑해"이런말이 가장 듣고싶다고하는 부분에서 저는 마음이 먹먹해지는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이번 효리네 민박에서 민박집에나오시는분들의 배려또한 감동적이었습니다.

전화대신 문자로 해주시는 상순님과 좋은말해주시는 효리님 그리고 옆에서 배려해주는 지은양까지~

오랫만에 예능에서 가슴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현재 실시간검색과 SNS를 통해 화재가 되고있는 정담이에 관한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