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싸이월드 부활하나요?삼성이 투자결정 본문

자유게시판

싸이월드 부활하나요?삼성이 투자결정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8. 22. 16:31

 

 

삼성이 소셜미디어서비스 싸이월드에 투자를 결정했다고합니다.

삼성관계자는 22일 "그룹계열사인 삼성벤처투자가 최근 싸이월드에 50억원 정도를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합니다.

삼성벤처투자사는 삼성그룹의 벤처 및 스타트업 전문 투자회사라고 하는데, 유망한 벤처기업이나 스타트업등에 자금을 지원해

기술을 강화할 목적으로 다양한 투자를 이어가고있다고 합니다.

삼성이 싸이월드에 투자하기로 결정되고난뒤 예전 얼짱출신 연예인들이 재조명되면서 실검에도 등장하고있네요.

저는 예전 원조 얼짱인 강민경씨가 가장 인상깊었던거 같네요.

그리고 씨엔블루 정용화씨도 고등학교시절 싸이월드에서 인터넷 얼짱으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네요.

저도 오랫만에 제 도토리나 확인하러 들어가봐야겠네요.

싸이월드라고 하면 뭔가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거 같네요.

이번에 투자가 잘되서 예전 싸이월드의 명성을 되찾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