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후쿠오카가볼만한곳 하코자키미야신사 수국정원 본문

해외여행

후쿠오카가볼만한곳 하코자키미야신사 수국정원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7. 10. 27. 09:11

 

지난 6월에 다녀온 후쿠오카가볼만한곳 하코자키미야신사 수국축제 가는법입니다.

후쿠오카시내에서 지하철로 20분거리에 위치한 하코자키미야신사입니다.

수국축제할때가 아니더라도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곳입니다.

 

 

운좋게 비행기가 신사위로 지나는 장면을 담을수있었네요.

후쿠오카국제공항도 대구공항과 마찬가지로 시내에서 그다지 멀지않은곳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비행기가 자주 지나다니는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수국정원을 구경하러 오신분들이 제법많았네요.

 

 

신사 벤치에서 가볍게 가라아게도시락 까먹고 수국정원으로 갔습니다.

입장료는 300엔입니다.

 

 

 

 

 

보통 남자들은 꽃축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즘들어 꽃에 조금씩 관심이 가기시작합니다.

부산태종대 수국축제보다는 규모는 작지만 잘꾸며놓은 정원 같은 느낌이 들어서좋습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하실만한 분홍분홍한 수국도 있네요.

 

 

 

 

 

길을 따라 천천히 걷다보면 20분정도 둘러볼수있습니다.

생각했던거 보다는 규모가 작은편입니다.

 

 

 

 

 

 

 

 

조금은 늦게 방문해서인지 수국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젊으신분들보다는 나이드신분들이 많이 있는 편이네요.

카메라 들고 계신분들도 대부분 어르신들이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수국이 제일 이뻤던거 같습니다.

 

 

수국정원을 둘러보면서 느낀건데 잎이 꼭 깻잎 같아 보이지 않나요?

뭐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고기 좋아하다보니 깻잎으로 보이나보네요.

 

 

 

 

 

지하철역에서 수국정원까지 오는방법을 잘 설명해놓았네요.

 

 

 

 

 

 

 

 

 

 

 

 

 

 

니시테츠버스를 이용해서 가는방법도 있는데 텐진코아앞에서 버스를 이용해도 되겠네요.

 

 

버스타는게 어려우시다면 나카스카와바타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해서

하코자키미야마에 역에서 내리면 될듯합니다.

이상 후쿠오카가볼만한곳 하코자키미야신사 수국축제 리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