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는아재블로그

경산맛집 경산옥산맛집 석화한우식육식당 본문

국내맛집

경산맛집 경산옥산맛집 석화한우식육식당

감성만두포토그라피 2018. 4. 5. 10:28

경산맛집 경산옥산맛집 석화한우식육식당 다녀왔습니다.이집은 예전부터 소문은 들어왔었는데 가게 이름은 모르고 한번 가봐야지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던곳이었는데 지인분의 강력한 추천으로 다녀온곳입니다.

 

 

가게 외관은 오래된 맛집같아보이는 포스가 흘러넘칩니다.이런 느낌의 가게들은 언제나 만족을 주었기에 오늘도 기대를 해봅니다.

 

 

이집은 소갈비살이 특히나 유명한곳이기도 합니다.그래서 저희도 갈비살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소갈비살을 최대한 맛있게 먹으려고 초반부터 밑반찬에는 손을 안댔습니다.소고기에 대한 예의를 갖춰야 하니까요.

 

 

 

 

 

 

 

 

 

 

 

일단 돌판부터 예열을 시켜줍니다.고기종류는 충분히 예열을 시킨뒤에 구워야 육즙이 덜빠지고 맛있습니다.

 

 

석화한우식육식당의 소갈비살의 비주얼입니다.진짜 숙성을 제대로 해서인지 마블링이 예술입니다.일단 보는것만으로도 식욕이 폭발할정도로 맛있어보이네요.거짓말 안보태고 그냥 간장에 찍어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시봐도 멋진 마블링입니다.

 

 

 

 

 

예열이 잘된 돌판에 고기 기름 슥 발라주고 맛있게 구워줍니다.

 

 

 

 

 

좋은 고기에 다른 소스는 사치입니다.소금하나만 해도 충분합니다.마블링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안에서 퍼지는 육즙이 진짜 대박이었습니다.지금 생각해도 또 먹고싶어질만큼 진심 맛있었습니다.일본여행하면서 먹는 소고기도 마블링좋고 맛있지만 뭔가 깊은맛이 빠진듯한 느낌이 살짝 들었다면 여기서 먹는 갈비살은 입안가득 진하게 퍼지는 육즙이 인상적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생고기입니다.생고기 자체도 너무 좋았지만 갈비살이 너무 좋아서 심심하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마무리는 고기 가득들어간 된장입니다.고기구워먹던 돌판에 된장을 끓여서인지 깊은맛이 더 좋았습니다.한동안 소고기의 기준은 이집이 될거같네요. 이상 경산맛집 경산옥산맛집 석화한우식육식당 리뷰였습니다.

 

 

 

Comments